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게임 [영문 무설치] RBI 베이스볼 2020 [한글화 적용 가능] 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1. 31. 16:15
    [영문 무설치] RBI 베이스볼 2020 [한글화 적용 가능]
    파일명용량
    R B I Baseball 20.zip.ezc5.3G





    제가 업로드 해 둔 유틸 자료에서 영문 게임을 한글화 하는 유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

    필요 하신 분만 다운로드 받으셔서 영문 게임에 적용 하여서 한글화로 게임 즐겨 주시면 되겠습니다

    감사 드립니다 ^^~!


    미롤
    실행을하면 검은화면뜨고 그다음으로 안넘어 가고 그냥 꺼지네요! 문제가있는걸까요?
    지봉22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 한글화 하는 방법 좀 알려 주세요 ㅎㅎ 아 그리구 자료는 정말 감사합니다^^ 아 쿠폰도 한장 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ㅎㅎ
    진궈궈궈
    실행 안되는분들은 한글이름 없게 다른폴더에 옮겨보세요 실행 되네요
    윌슨가
    제가 업로드 한 유틸자료에서 영문게임을 한글화 하는 방법 다 적혀 있으니 그거 보고 하셔요 ^^~! 여기에 쿠폰 생기면 당첨 드릴게요~
    cplott
    기대됩니다:)
    siyk
    오래된 컴퓨터라면 본체 부품을 가시거나, 게임을 하드에 다운 하셨으면 다른곳으로 이동 시키면 됩니다, 아니면 컴퓨터 문제 일 것 입니다... 다운로드 받으실 때에 백신프로그램에서 이 게임 검사 제외 시킨 후 종료 후 다운로드를 받아야 게임이 다 받아지고 게임 구동도 잘 됩니다, 그리고 하드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시켜서 안되시면 그래픽카드 최신 버전으로 바꿔서 게임 실행 해 보시고 안되시면 게임에 필요한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포멧을 해보시고 안되신다면, 그래픽 메모리 카드를 하나 사시는게 좋을 겁니다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