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만화 [소설][스포츠] Ge과천선 스트라이커 1-213 完 토렌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18. 02:57
    [소설][스포츠] Ge과천선 스트라이커 1-213 完
    파일명용량
    [스포츠 판타지] 개과천선 스트라이커 1-213 完.txt3.2M

    [작품소개]
    시스템만 믿고 나는 승리에 도취했다.
    그것이 바로 나 오솔이다!
    술과 여자를 탐하며 방탕하게 보낸 세월은
    피폐하기 이를 데 없었다.

    하지만 죽음을 경험하고 나서 모든 것이 바뀌었다.
    승리자라고 생각했던 나의 삶은 다 부질없던 것이다.

    기회가 있다면 나는 과거에 잃은 소중한 것을
    다시 한번 붙잡고 싶었다.
    그리고 시스템이 준 회귀라는 마지막 기회.
    나는 과거의 후회를 뒤집고자 한다!


    따따루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anotehrbirth
   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~~
    안녕카이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